내맘대로 살기🎉

점심시간 여기 어때?! in 양재역 본문

음식 정보 빵빵 !

점심시간 여기 어때?! in 양재역

해림😶 2017. 3. 30. 22:17

안녕하세요 . 해림(Harris Lim)입니다.


강남에서의 점심값,, 부담되지요 ? 

회사에서 점심 식비를 지원해주지 않나요..? 저랑 똑같네요 ㅜㅜ

그러면 더더욱 부담되는 게 점심값인 것 같아요 ! 

절약을 위해 안먹을 수도 없고 먹고 힘내서 일을 해야하니,

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맛좋은 [ 캠코구내식당 ]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.

캠코구내식당은 양재역 근처에 높은 빌딩 중 하나인 양재캠코타워 지하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.

양재에서 근무한지 오래되지는 않았지만, 정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.

메뉴를 한 번 보세요. 놀라실 겁니다.


메뉴 소개 들어가겠습니다 !!




위에 보시면 메뉴가 있습니다. 메뉴가 대박이지요.. 

제가 학교를 졸업한지 얼마 안되어서 학생식당을 생각하고 생각해서 그런가요 ? 

메인 메뉴가 하나가 아니라 거의 두 개는 거뜬히 나옵니다. 

조식, 석식은 안먹어보고 중식만 먹어봤는데, 석식도 괜찮을 것 같네요 !


이게 양재캠코타워입니다 ! 너무 높아서 다 안찍힙니다 !

너무 높죠 ㅎㅎ 




두둔 ! 대망의 캠코양재타워 ! 

뭔가 연륜이 느껴지지 않나요 ? 오래 양재를 지키고 있었을 것 같아요 ! ㅎㅎ




캠코타워를 정면으로 봤을 때 왼 쪽 편으로 걸어가면 위에서 보셨던 [ 캠코양재타워 ]라는 간판(?)이 보이구요.

아~ 주 ! 조금만 더 걸으면 이렇게 문이 있습니다. 
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되는데, 문이 엄청나게 무거워요 ! 문을 열어보시면 무거운 게 느껴질 거에요.




B2에 자리잡고 있는 구내식당입니다. 




이야 ~ 사람들이 북적북적하죠 ? 오늘은 BEST OF BEST 메뉴가 나오는 날이거든요 ㅜㅜ

이런 날은 사람이 많은 게 정말 느껴집니다.



와... 너무 많이 받았나요..? ㅎㅎ 그래도 다 먹었어요 !! 

상추 밑에 밥이 있구요 ! 오삼불고기랑 등등 지금 배가 좀 고픈지, 

또 먹고싶네요 .. 흑흑..




급식(?)을 받는 곳입니다. 자율배식이구요. 학창시절이 생각나시지 않나요 ? 

하지만 메뉴는 학창시절 때보다 몇 배 이상으로 좋습니다 !




이렇게 후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

레몬에이드, 수정과, 식혜, 오미자에이드 등 준비가 되어있더라구요. 

매일 매일 다릅니다. 저는 식혜가 가장 좋아요 ㅎㅎㅎ




샐러드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. 저는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았는데,

여성 분들이랑 어르신 분들이 많이 드시더라구요 ! 

다들 배고팠는지 흘리면서 가져갔네요 ㅎㅎ 

얼마나 맛있으면 그럴까 ~~~ 


뭐니뭐니해도 가격이 가장 중요하죠 ㅜㅜ 

식권 한 장에 5,500원 입니다. 2016년에는 5,000원이었는데 

500원이 올랐어요 ㅜㅜ 물가가 오르니 따라 오르네요.

그런데 500원이 올라서 그런지 메뉴가 더욱 고급스러워 졌어요 !!

고급이라는 표현이 어울리나요 ? ㅎㅎ 완전 꿀맛입니다 !!

참, 현금으로 10장을 구입하시면 +1장을 더 지급해주니, 자주 가신다면

현금으로 10장을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지요 ??


제가 맨 처음에 메뉴를 사진으로 올렸잖아요? 그것은 식권을 결제할 때 !

"이메일로 식단표를 받아보고 싶다 ! "라고 얘기하시면 

그 방법을 친절하게 알려주실 거에요 !




제 위치 설명이 부족하다면 지도를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
모두들 맛점하시고 열일하세요 ! 모두 부자가 됩시다 ! 아자 !


지금까지 해림(Harris Lim)이었습니다 !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