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맘대로 살기🎉

오믈렛 ? 딸기 오믈렛 ?! in 르브레드랩 본문

음식 정보 빵빵 !

오믈렛 ? 딸기 오믈렛 ?! in 르브레드랩

해림😶 2017. 3. 26. 02:53

안녕하세요. 해림(Harris Lim)입니다.


오늘은 요즘 핫한 오믈렛빵을 먹어봤습니다. 

고속터미널역에서 르브레드랩으로 가는 길과

르브레드랩에 대해서 설명해 드리려고 해요 !





고속터미널역에서 내리면요 ! (센트럴)이라고 써져있는 방향을 찾아서

쭈우우욱 ~~ 가세요 !!




여기까지 오셨나요 ?! 계속 따라와주세요 !




신세계백화점이 보이시나요 ? ㅜㅜ  거의 다 왔습니다 !! 조금만 더 !!




이 표지판이 보이시나요 ?! 그러면 저 표지판 밑에서 오른쪽을 보세요 !




신세계백화점입니다.. ㅜㅜㅜㅜ 드디어 !!






너무 일찍 왔나요..? ㅎㅎ 10시 30분에 개장이랍니다. 

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! 




문이 열리면 위에 사진이 보이는 곳 까지만 가셔서

좌회전을 해주시면 !!






분명히 10시 30분에  들어왔는데.. 웨이팅이 있네요 ㅎㅎ.. 




가격을 한 번 보세요 ! 제가 생각하기에는 

괜찮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어요.. ㅜㅜ




위의 사진을 보시면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?

메뉴 설명이랑 실제 메뉴가 다른 것은 있지만, 

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! 






계산을 하는 곳에 [ LE BREAD LAB ]이라고 써져있는데

정말 연구소 같은 느낌이네요 !




드디어, 샀습니다......

드디어 샀다구요 ㅜㅜㅜㅜ





박스를 열자마자 냄새가,, 정말 완전 많이납니다 ㅜㅜ




확대한 사진을 한 번 보시죠 !




확대한 사진을 한 번 더 보시죠 !

완전 대박 아닌가요.. ㅜㅜ




하,, 점심 쯤에 다 먹어버렸는데

포스팅하면서 또 생각나네요 ! 또 먹고 싶네요 ! ㅎㅎ 


24개가 들어있는데 8개(1줄)먹으면 못먹겠어요 

조금 느끼하더라구요 ! 근데 10분 지나면 또 먹고 싶더라구요 하하하하하하


반반 섞어서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 !! 그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ㅜㅜ


마지막으로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


다들 맛있는 르브레드랩을 먹고 기분이 저처럼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! 


지금까지 해림(Harris Lim)이었습니다.



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