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맘대로 살기🎉

스터디룸에서 공부할래 ?! in 채움 본문

생활 정보 통통 !

스터디룸에서 공부할래 ?! in 채움

해림😶 2017. 3. 27. 00:28

안녕하세요. 해림(Harris Lim)입니다.



공부.. 열심히들 하고 계신가요 ? 

저는 열심히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하려고 아둥바둥하고 있는데요 !


오늘은 [ 채움 ]이라는 신촌에 위치한 스터디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.




입구 사진입니다. 굉장히 깔끔하고 심플하지 않나요 ? 



 


운영 시간과, 문의할 수 있는 전화번호가 있네요.




이렇게 방이 많지않아서 더 조용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. 




휴게실이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? 

이곳을 보면 음료수, 스낵, 커피 등 있습니다. 

유료이므로, 구입하셔야 합니다 ㅜㅜ

커피믹스나 티백은 정수기 위에 있으니

그냥 이용하셔도 되는 것 같습니다. 

간편하게 지폐교환기도 있네요 !!!




꼭 룸으로 하지 않으셔도 개인이와서 공부할 수도 있습니다 !!




2~3인실 내부 사진입니다.

4인실 부터는 더 큰 방을 제공한다고 합니다.


여느 스터디룸과 같이 보드마카, TV, 와이파이를 제공합니다.


개인적으로 방이 깨끗하고, 콘센트 꼽는 곳이 3곳이 있더라구요 !

그런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 

직원분도 친절하시더라구요 !



이제 가는 법을 소개해 드릴까해요 !!


저만 따라오시면 채움으로 가는 건 식은 죽 먹기보다

쉽습니다 ㅎㅎㅎㅎ




자, 신촌역 5번 출구로 나갑시다 !




이런 광경이 펼쳐지시나요 ? 그래요 !

쭉 걸어가세요 !!




걸어가다보면 옆에 [ 포스빌 ]이라는 건물이 보이실거에요 !

저 빌딩이 내 빌딩이였다면,,




2층에 채움이라고 보이시나요 ?

엘르베이터도 좋고 계단도 좋고 

일단 올라갑시다.



저 끝에 한줄기의 빛이 보이시나요..? 

저기가 바로 채움입니다.. 도착입니다 ㅜㅜ

이제 열공할 수 있다구요 !!! 

ㅎㅎ 하.. 또 슬퍼지네요..





전화번호 : 02-702-2110



신촌 CGV 맞은 편에 있답니다 ! 


이용하기 전에 꼭 !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리구요.

인원에 따라서 이용요금이 달라지니까 

미리 문의를 하고 예약을 하고 이용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.


그럼 지금까지 해림(Harris Lim)이었습니다.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