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맘대로 살기🎉

스터디 할래 ?! in 마이크임팩트 본문

생활 정보 통통 !

스터디 할래 ?! in 마이크임팩트

해림😶 2017. 5. 14. 22:48


안녕하세요. 요즘에 자주 애용하고 있는 스터디룸,카페 입니다. 스터디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, 한 곳에 정착하기 위해 괜찮은 스터디룸을 찾고 있었는데요 !! 아주 깔끔하고 좋은 곳을 찾았어요 !


그곳은 바로 바로 !! 마이크임팩트입니다. 종각에 위치하고 있고, 가격도 다른 스터디룸과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.


스터디룸

인원 : 2인 이상이용 가능

가격 : 1시간 - 1500원 (2000원 이었나,, 전화해서 여쭤보시면 더 정확해요..)

이용시간 : 최소 3시간

제공 : 와이파이, 모니터, 콘센트


스터디카페

필수 : 1인 1음료

인원 : 제한 없음.

가격 : 음료 한 잔

이용시간 : 무제한

제공 : 와이파이, 집중이 잘되는 음악, 편안한 소파 및 의자, 콘센트


이렇게 입니다. 저는 스터디 룸을 이용하다가 스터디 카페를 이용하고 있는데요, 스터디 카페가 저한테는 더 잘 맞는 것 같아요. 시간 제약도 없고, 넓고 좋아요. 2개(3개 ?)의 층으로 운영을 하는 듯 하더라구요. 



마이크임팩트의 이용매너와, 가격이 씌여있습니다.



위에 보시면 이렇게 스터디 룸이 있습니다. 저희는 2명이서 이용했는데, 사용하기 좋더라구요. 3명이 노트북으로 공부하려고 하기에는 조금 좁을 것 같아요.




방 외부구요. 방마다 번호와 이름이 예쁘게 적혀있습니다 !!



빈 방이 있길래 찍어봤어요 ㅎㅎ 엄~청 크죠 ?! 회사 회의실처럼 생겼네요.




여기가 스터디 카페입니다. 여기는 12층이고 13층에도 있는데, 개인적으로 13층이 더 좋습니다. 

12층은 독서실분위기라고 한다면 13층은 카페같은 느낌이에요 ! 

물론 두 곳 다 조용합니다 !! 완전 조용해요.




루프탑도 있네요. 가보지는 않았는데, 12층이랑 13층 인테리어 봤을 때, 루프탑도 너무 예쁠 것 같네요. 

다음에 이용할 때는 한 번 올라가봐야겠어요 ! 날씨도 좋아서, 바람쐬면 기분이 맑아질 것 같아요 ㅋㅋㅋㅋ



 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주문할 때 오른편에 보시면 있습니다. 비밀번호를 기재하는 건 남용이 될 거 같아서 지웠습니다 !! 12층에 카운터에 보시면 있어요.



마지막으로 마이크임팩트의 위치를 확인해보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!!! 



확인 하셨나요 ? 모두들 열공하세요 !! 파이팅 !


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