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맘대로 살기🎉

해외 취업 상담 받을래 ?! in 킨텍스(KINTEX) 본문

생활 정보 통통 !

해외 취업 상담 받을래 ?! in 킨텍스(KINTEX)

해림😶 2017. 3. 25. 00:04


안녕하세요. 해림(Harris Lim)입니다. 

오늘도 완전 좋은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!!


해외취업하고 싶은 분들 많으시죠 ! 

저는 호주로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왔는데, 그 후로

"해외 취업을 하고 싶다"는 생각이 마음 속에서 떠나지를 않네요 ㅜㅜ


이번에 월드잡플러스에서 

2017 상반기 글로벌취업상담회를 한다고 합니다 !!

해외 유망기업 200개 기업의 인사 담당자를 한 자리에 볼 수 있다고 합니다.

면접까지도 !!



그럼 이제, 신청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.


월드잡 홈페이지 : https://www.worldjob.or.kr/new_index.do

위의 주소로 접속을 하신 후 !



빨간 박스가 있죠 ?! 저기에 [ KOTRA 잡페어 ]라고 써주세요 !





우와.. 653건이나 있네요.. 엄청나게 많은 거 아닌가요 ?! 

오모모모.... 이번 이 기회를 꽉 잡으셔야 할 거 같아요 !!!





저는 캐나다에 조리사의 공고를 예로 들어서 보여드리겠습니다.

자격요건, 근무조건, 접수기간이 나와있구요. 
월드잡 홈페이지 내에서

스크롤을 밑으로 내리시면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


지원하고 싶은 공고를 찾으셨나요 ?

그렇다면 준비할 것이 있습니다 ! 

그 공고에 맞는 "국문이력서"를 미리 준비하셔야 돼요 !

[ 온라인 지원하기 ]를 눌러서 지원해주세요. 




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해주세요. 필수입니다.


기간 설명을 드리겠습니다.


이력서 기한은 꼭 맞춰주셔야 합니다.


지원 마감일 : 4월 9일(일)


일시 : 5월 11일(목) ~ 5월 12일(금) (시간은 공지가 안되어있네요.. :< )


장소 : 일산 KINTEX 제 1 전시장 1홀


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 


해취투게더http://cafe.naver.com/kotrajobinfo





킨텍스가 처음이시라면,

 [ 제 1 전시장] 과 [ 제 2 전시장 ]이 조금은 거리가 있으니
지도를 보고 잘 확인하고 가주세요 !


그러면 모두들 해외 취업에 성공하시구요 ! 

지금까지 해림(Harris Lim)이었습니다.

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