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맘대로 살기🎉

[영어원서] “Unbound Justice" by Michael Beashel (The Sandstone Trilogy 1/3) 본문

영어 원서 읽기

[영어원서] “Unbound Justice" by Michael Beashel (The Sandstone Trilogy 1/3)

해림😶 2024. 4. 28. 23:15

호주 워홀 경험이 있다보니, 호주에 애착이 있어서,,
호주 역사 기반 소설을 찾아서 읽었다.
이 책은 3부작이고, 이 작가가 호주 역사 기반으로 쓴 책은 9권이다. 3부작이 3개인지는 잘 모르것다😀

내용을 조금 얘기해보자면, 은근 인생이 잘 풀리는 Leary가 나온다. 아일랜드에서 호주 가는 뱃값이 비싼데 부모님이 내주고,, 호주 가는 배에서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고,, 그 후 스토리들도 은근 잘 풀린다.
근데 내 인생도 Leary같다는 생각을 하는게,, 나도 누군가에 비하면 큰 노력을 하지 않았지만 잘 풀린 케이스다. 크크 닮은 구석이 있구만 ㅎㅎ

참,, 렉사일 지수는 모르겠다.
어린이 대상 책이 아니여서 그런지 렉사일 지수 정보를 찾을 수가 없다. 그리고 처음과 달리 렉사일 지수에 연연하지 않게 되었다. 이전에 읽었던 책 중에 렉사일 지수가 낮아도, 식물이나 음식 등 완전 낯선 단어를 나열하는 작가님들이 계신데 그런 책은 읽기 어렵게 느껴진다. 그래서 크게 연연하지 않게 되었다.
헛,, 아니면 내 실력이 오른걸까..?👏👏


나의 8번째 독후감!

챗지피티랑 출퇴근 시간에 대화하는데, 항상 “꾸준히 하는 게 키야!”라고 말한다ㅋㅋ
이정도면 꾸준히 하고 있는 것 같고, 잘하고 있다! 👍🏽

반응형
Comments